top of page
Home
About us
Our programs
Together with people with disabilities
Saturday school
Media
Get involved
전체 동영상
동영상 보기
동영상 보기
03:35
익투스 미션
2024 Disability Festival (밀알장애인페스티벌)
2024년 5월 4일 많은 분들의 기도와 관심 가운데 장애인페스티벌을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귀한 현장을 여러분들과 함께 영상으로 나눕니다. www.ausmiral.org #장애인페스티벌 #2024장애인 #호주밀알 #사랑합니다 #사랑해주세요 #DFestival
동영상 보기
동영상 보기
02:48
익투스 미션
2023 호주한인 장애인 페스티벌 영상 공개합니다!
매년 4월 20일은 대한민국 장애인의 날입니다. 호주밀알 선교단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5월에 장애인 페스티벌을 펼칩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는 밀알 장애인페스티벌의 영상을 함께 공유합니다. 장애인들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세상이 더 밝아집니다! 호주밀알 장애인선교단!
동영상 보기
동영상 보기
01:57
익투스 미션
호주밀알 장애인캠패인 '우리는 꿈이 있습니다'
밀알 장애인페스티벌이 2022년 5월 14일에 시드니 새순장로교회에서 있습니다. 함께 자리하셔서 모두가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어가는 축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 안에서 하나되는 자리, 밀알 장애인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2022년 5월 14일 장소: 시드니새순장로교회 (219A North Rocks NSW 2151) 시간: 오전 10시30분 - 오후 2시 30분 프로그램: Performance, Meal and activities (all free)
동영상 보기
동영상 보기
02:47
CTS뉴스
호주 장애인 페스티벌,'우리는 다르지 않습니다' (호주 황세준) l CTS뉴스
앵커 : 호주 시드니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 특별한 축제가 진행됐습니다. 앵커 :주밀알장애인선교단이 진행한 제2회 장애인페스티벌 현장을 황세준 통신원이 전합니다. 호주의 유명 방송 오디션 프로에서 주목받은 시각장애인 가수 라라나클레의 무대, 그녀의 삶의 고백이 담긴 아름다운 목소리가 장애인페스티벌 공연장을 가득 채웁니다 SOT 누구도 당신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내가 당신 곁에 서 있을게요 INT 라라나클레 / 시각장애인 가수 장애를 가진 사람으로서 저는 인생에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하나님이 함께 계시고 듣고 계시기 때문에 저는 기도를 합니다 자폐 음악가 제임스 윤의 피아노 연주에 관객들도 숨을 죽이고 집중해 감상합니다. 이어진 다운증후군 모델 송예나가 속한 케이팝 팀의 화려한 댄스에는 열광하며 박수로 환호합니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린 제2회 장애인 페스티벌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8개 팀의 다채로운 무대로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INT 앤드류 밀러 / 청각장애인 국제 선교회 코디네이터 저는 오늘 행사의 규모와 무대에 크게 감명받았습니다 청각장애인과 시각장애인 그리고 다른 장애인들이 이렇게 높은 수준의 공연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멋졌습니다 정말 즐겁고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INT 스티브 리플리 / 청각장애인 관객들도 행사에 함께 참여하면서 즐거워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었습니다 공연장 밖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도 축제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로 한껏 멋을 뽐내기도 하고, 보드게임과 윷놀이, 양궁 대결을 펼친 게임존은 특별히 아이들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15개 부스에 3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습니다 INT 김민현 장로 / 호주밀알장애인선교단 단장 우리 비장애인들이 장애인을 만날 기회가 사실 많지 않거든요 장애인에 대한 거리가 너무 그동안 멀었는데 오늘 같은 행사를 저희가 자주 한다면 그 간극이 좁아지고 장애인을 이해하는 데 많이 도움이 될 거 같고요 이번 장애인페스티벌은 특별히 호주정부의 지원금과 더불어 여러 교회와 단체의 협력이 함께 모여 더욱 의미가 컸습니다 한편, 호주밀알장애인선교단은 매주 토요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모여 교제할 수 있는 토요문화학교를 진행하며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시티에스 뉴스 황세준입니다.
bottom of page